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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기타 ] 가죽 가방 손질 방법

    가죽은 습기나 물에 약하므로 관리에 유의 해야 합니다

    비나 눈에 가죽 가방이 젖게되면 얼룩이 질 수 있고 젖은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하면 가방의 모양이 변형되거나  가죽이 상할 수 있습니다.

    물에 젖은 경우 물에 젖은 부위를 마른 천으로 두드리며 닦아내고 말려줍니다.

    가방 내부까지 젖은 경우 마른 신문지나 습자지를 가방안에 넣어 둡니다

    햇빛이나 드라이 등으로 건조시는 가방이 변형되고 가죽 표면이 쭈굴거리므로 그늘지고 통풍이 잘되는곳에 자연 건조 시킵니다.
     
    가죽 표면에 오염이나 약간의 스크래치가 발생된 경우 가죽 전용 왁스나 로션, 클리너 등을 마른 천에 묻혀 부드럽게 닦아주면

    어느정도 오염이나 스크래치를 지울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남은 영양크림을 버리지 마시고 가죽 가방을 크리닝하는데 사용해도 좋습니다.
     
     
     

  • [ 기타 ] 가죽가방 보관법

    가죽 가방은 습기에 약하기 때문에 보관할 때에는 가방 내부에 신문지나 제습지를 넣고 더스트백에 담아 습하지 않고

    통풍이 잘되는 그늘진 곳에 보관하는것이 좋습니다.
     
    간혹 비닐에 가방을 넣어 보관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보관 장소가 습한곳일 경우 자칫 잘못하면 가방 내부에

    곰팡이가 생길 수 있으니 비닐 보관은 되도록 피해주세요.
     
    보관 시 가죽 전용 보호제를 가방 표면에 발라주면 가방의 수명이 연장되며 색상도 예쁘게 유지 됩니다.
     

  • [ FAQ 상품재입고문의 ] 사진과 색상이 틀려요


    온라인의 특성상 상품 이미지는 출력되는 모니터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모니터에 따라 틀릴 수 있으므로 본인의 모니터 상태를 확인하시고 이를 염두에 두고 구매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 FAQ 상품재입고문의 ] 찜해둔 상품이 그사이에 가격이 올랐는데, 그전 가격으로 구입할 수 없나요?

    쇼핑몰에서는 고객님들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 중 일부 일일특가, 할인 등 기간이 설정된 코너나 기획전으로 운영되는 상품의 경우 일시적인 가격할인이        
           
    정상가격으로 환원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이 지난 후에는 현재 확인 되는 가격으로 구매 하여야 합니다.        
           

  • [ FAQ 상품재입고문의 ]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상품Q/A, 1:1 상담문의 또는 고객센터 (1566-7962)에 문의 하시면 답변을 드립니다.        
           
    ※ 상품페이지 하단의 상품 이용후기를 이용하시면 다른 고객들의 의견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 [ FAQ 상품재입고문의 ] 제품을 받았는데, 비닐이 찢어져 있을 경우?

    택 부착 작업과정 중 불가피하게 비닐을 찢어서 하고 있습니다.        
           
    제품에는 이상이 없는 것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상품에 대한 문의는 상품Q/A, 1:1 상담문의 또는 고객센터 (1566-7962)에 문의 하시면 답변을 드립니다.        
           

  • [ FAQ 상품재입고문의 ] 대량구매 가능한가요?

    대량구매를 원하실 경우 상품의 재고확인을 해야하므로 주문전에 당사(1566-7962) 로 연락하시거나 1:1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연락드립니다.        
     

  • [ FAQ 상품재입고문의 ] 정품인가요?

    저희 쇼핑몰에서는 정품, 오리지날 상품들만 취급합니다.        
           
    ① 절대로 이미테이션이나 비정상적인 상품들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② 모두가 정식으로 통관절차를 거친 상품들임은 물론, 정상적으로 출시된 상품들만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 [ FAQ 취소/환불 ] 휴대폰으로 결제 후 주문취소를 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휴대폰으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할 경우          

    - 결제월과 취소월이 동일하다면, 환불 시 즉시 취소처리가 됩니다.          
             
    - 결제월과 취소월이 다르다면 환불 금액은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되며 휴대폰요금에 결제금액이 청구됩니다.          
             
      (고객님의 환불계좌는 고객센터(1566-7962) 또는 1:1문의 게시판으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 [ FAQ 취소/환불 ] 체크 카드로 결제를 했다가 환불을 했는데 돈이 바로 입금이 안돼요

    2004년부터 인터넷 쇼핑 시 각 은행사에서 발행한 통장 직불 형식 카드인 체크 카드로 간편하게 결제 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체크 카드는 할부가 되지 않는 점을 제외하고는 제품 구매 시 일반 카드 결제와 동일합니다.          
             
    결제 시 바로 고객님의 통장에서 돈이 빠져 나가 결제 처리가 됩니다.          
             
    고객님께서는 현금을 바로 사용하셨지만, 인터넷 쇼핑몰 시스템 상에는 카드 결제로 표시가 되며,          

    체크 카드 여부는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통장 현금을 카드사에서는 입금을 받아 온라인 결제 승인이 되는 형식이므로 일정 기간이 지난 후 결제 취소 요청이          

    없을 시 카드사에서 일반 카드 결제건과 함께 판매처로 정산 처리가 됩니다.          
             
    만약 체크카드로 결제하신 내역을 환불하실 경우 각 카드사의 카드 결제건 정산일에 맞추어서 승인 취소된 금액이 다시 고객님의          

    통장으로 그 날짜에 입금이 되므로 최소 시일이 3~10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위의 사항을 주의하시고 쇼핑 시 불편함이나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환불 처리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며, 보다 만족스러운 제품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FAQ 취소/환불 ] 환불 시 포인트로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주문상품의 취소 또는 반품으로 환불시에 포인트 환불이 가능합니다.          
             
    포인트로 환불을 받길 원하신다면 고객센터(1566-7962) 로 문의해 주시거나, 1:1상담문의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          
             
    (단,  포인트로 환불된 금액은 추후에 현금 환불이 불가능하며 포인트는 결재금액의 50%만 사용하실 수 있으니 이점 꼭 확인바랍니다.)          
     

  • [ FAQ 취소/환불 ] 환불의 경우 배송비 및 배송방법에 대해 알고 싶어요

    상품에 이상은 없지만 반품(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보내실 때는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브랜드박스와 포장박스로 이중포장)          
             
    포장해주시고, 7일 이내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간혹 돈이 배송 중에 상자 밖으로 돈이 빠질수 있사오니 봉투안에 넣어 배송 부탁드립니다.)          
             
    ※ 주의사항 - 배송료가 분실이 된 경우 쇼핑몰에서는 배상책임이 없습니다.          
             
    - 배송지는 받으신 운송장에 기재 되어 있는 주소지로 다시 배송을 보내 주시고 배송 받으신 택배사를 이용 하셔서 착불로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단, 제주도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보내주시기 전에 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을 하신 고객님들께선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 메모를 동봉해 주세요.          
             
    상품을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 상품 브랜드박스나 상품에 손상이 없도록 하여 보내주셔야 하며 브랜드 택이 제품에 부착이 되어 있을 경우          


    제품에서 택을 분리 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상품을 보내시기 전에 1:1 상담문의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고객센터 (1566-7962)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기본적으로 상품에 이상이 없다고 하더라도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반송을 해주시면 교환/환불이 모두 가능합니다.          
     

  • [ FAQ 취소/환불 ]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환불을 진행하실 경우 아래 사항에 해당되는 제품이라면 처리가 불가능하오니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택을 떼어난 제품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손상이 된 제품          
             
    - 반송 시일인 7일(주말 및 공휴일 제외) 이후에 교환을 원하는 제품 위의 내용을 확인하시어


      부디 교환 처리에 오해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 [ FAQ 취소/환불 ] 택을 제거하면 환불이 안되나요?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상품의 가치를 훼손시킨 경우에는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또한 브랜드 제품의 경우 택을 제거한 경우에는 상품 가치 훼손에 해당됩니다.          
             
    특히 브랜드 제품의 경우 상품 가치를 매기는 기준이 까다로운 편이며, 제품의 특성상 구매자는 택의 유무로 인하여          

    사용 여부를 판단하므로, 택을 떼어낸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또한, 수입 제품의 경우 제품의 상태를 복원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국내에 보유하고 있지 않으므로 손해 발생의 원인이 됩니다.          
             
    제품 구매 후 택을 때어낼 경우 신중하게 판단하시고 제품 착용 의사가 결정되시면 제거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쇼핑몰에서는 아래와 같이 소비자 보호법에 근거한 반품 규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1.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의 멸실 및 훼손 된 경우에는 청약 철회권이 인정되지 않는다.          

       (단 제품 확인을 위해 포장훼손은 제외)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행위에 의하여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환급이 불가하다.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 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희 감소한 경우 환급이 불가하다.          
       

  • [ FAQ 취소/환불 ]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것 같아 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의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시어 확인을 원하신다면 저희 고객센터(1566-7962)로 연락주시거나          


    1:1문 게시판에 문의글 남겨주시면 확인후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제품의 이상이라 하더라도 제품의 손상(택 제거 포함)이 없어야 원활하게 처리가 가능하오니          


    주의하여 제품을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이 도착하는 날 제품 검수팀이 이상 여부를 판단하고 다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즐겁고 만족스로운 쇼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FAQ 취소/환불 ] 반품(환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상품 수령 후 사용하지 않으신 경우에 한해서,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절차]          

    ①고객센터(1566-7962) 로 전화 또는 로그인<우측상단 고객센타< 1:1상담<1:1문의하기 에 글을 남겨 반품신청을 합니다.          
             
    ②최초 배송받은 택배회사의 해당 운송장번호로 택배회사에 직접 반품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③상품과 반품신청서를 기재해서 왕복택배비와 함께 동봉하여 택배 준비하신 후 방문하신 택배기사에게 전달합니다.          
             
    ④상품 검수 후 환불 금액을 입금, 휴대폰 결제 취소,카드 취소해 드립니다.          
             
    * 주의* 상품을 잘못 보내신 경우 추가 택배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사유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이 상품 수령하신 날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 공정거래 표준약관 제 15조 2항에 의한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ex. 착용흔 적이나 화장품, 향수, 세탁, 수선, 오염, 택 또는 라벨 제거및 훼손)          
             
     - 신발, 잡화 등의 상품 포장, 케이스의 멸실 또는 훼손의 경우          
             
     - 무상 교환을 위해 고의로 상품을 불량으로 만드는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 [ FAQ 취소/환불 ] 휴대폰결제로 주문했는데, 현금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휴대폰 결제의 경우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다만 현금영수증 발행은 요금수납 기관인 각 이동통신사를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 후 익월, 이동통신사로 휴대폰요금(결제대금 포함)을 납부하시면 해당 휴대폰번호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되며, 익일 현금영수증 홈페이지(http://www.taxsave.go.kr) 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 FAQ 취소/환불 ] 주문을 취소 또는 환불 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주문취소 환불 완료 시 당사에서 카드사로 카드취소 요청을 합니다.        
             
    그 후 카드사에서 카드취소 진행을 하며, 취소 확인까지는 평균 4~5일 정도 소요됩니다.(영업일 기준)        
             
    ※카드사에 따라 취소 확인까지 기간은 3~10일 정도로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됩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 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드사에 확인시 취소 처리가 안되어 있으시면 1:1상담문의나 고객센터 (1566-7962)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 내해 드리겠습니다.        
     

  • [ FAQ 취소/환불 ]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카드 결재 경우 - 카드 취소는 바로 처리 되나,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 승인 되는데 길게는 5~7일 정도 소요 됩니다.        
             
    *안내*        
             
    각 해당 카드사에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결제 금액에서 상계처리(마이너스)됩니다.          
             
    카드 대금 결제일은 해당 카드사에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현금 결재- 취소 및 반품 확인 시 환불 처리는 보통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토요일&일요일은 제외됩니다.)        
             
    무통장입금과 계좌이체의 경우 환불받으 실 은행, 예금주, 계좌번호를 당사로 확인해주셔야 해당 계좌로 접수하여        


    환불이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 [ FAQ 취소/환불 ] 주문 취소를 하고 싶은데 어떻개 해야 하나요?

    입금 대기 상태에서는 마이 페이지에서 직접 주문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후 배송 단계(출고요청 - 출고처리중 - 발송완료)에서는 주문 취소가 자유롭지 못할 수 있습니다.        
             
    배송 단계에서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 (1566-7962)로 연락 후 주문 취소가 가능하신 지 확인 후 주문취소 처리가 됩니다.        
             
    상품을 주문 하시기 전에 신중하게 고려 후 구매 부탁 드립니다.